본문 바로가기
2003년 보이생차

2003년 맹해산구 고산야생대엽청병 극품

by 보이바위솔 2025. 1. 6.
반응형

2003년 고산야생대엽청병 극품입니다. 대만인 주문생산으로 무위산방에서 21년도에 감수하여 통관하여 분양된 차품임이라고 소개된 글을 보았습니다. 장터에 분양하신 분은 포랑 반장 장향 고수차 라고 소개하였습니다. 

2003년 맹해산구 고산야생대엽청병 극품

2025년 1월시음기 (4그램 2인호 1잔)

1)세차후 빠른 1탕/ 아주 이상적인 노차의 장향과 노차미가 기본베이스 이며, 반장차의 맛과 향이 나는 것 같습니다. 맛과 향이 정말 완벽깔끔합니다.

 

2)2탕 10초 / 일반 맹해지역병배차의 노차 장향이 아니고, 반장차의 깊고 멋진 맛과 향이 함께 있는 장향입니다. 노차미도 역시 반장스럽습니다. 

3)3탕 25초/ 약간의 고미가 있는 차도 들어간 듯하게 고미의 느낌도 조금 있습니다. 마시고 난 뒤의 회감과 뒷맛에서도 반장차스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운이 생겨집니다. 반장노차의 맛과 향이 먹 안쪽 깊이 걸려서 후운을 만들어주는데.. 숨만 쉬어도 좋아요

 

4) 차호의 엽저는 노반장 고수차 조춘 극품... 최고입니다. 반장차가 아니면 나올 수 없는 맛과 향입니다. 

5) 5탕 30초/ 마실 때는 반장고수차 노차의 멋진 맛과 향이 아주 이상적으로 조혹, 마시고 난 뒤에는 반장차의 맛있는 회감이 빠로 따라오면서 맛있고, 반장노차의 맛과 향이 계속됩니다. 최고입니다. 

 

계속 입맛을 다시니, 반장고수차의 밀운도 느낄 수 있습니다. 

 

6) 6탕 2분 / 고미가 있는 반장차가 들어가서 이런 독특한 반장노차의 맛과 향, 분위기가 잘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07년 두기 노반장이 노차가 된다면 이런 맛과 향이 날까? 생각해 보면, 이런 차품은 되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 차들이 고미가 별로 없었습니다.

 

7) 반장차의 독특한 맛과 향의 탕들이 계속됩니다. 

9) 9탕 / 같은 차맛 차품으로 계속됩니다. 

 

11) 후반탕까지 그 맛과 향이 잘 나는데,, 여기에 고운 연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곱고 진한 스타일의 연미가 신차때부터 있었던 것 같고, 시음의 초반탕에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워낙 반장차의 분위기가 주도적이라 연미를 생각해보지 못했습니다. 

 

12) 12탕 / 맛있는 회감이 아주 좋고, 달고 맛있습니다. 초반에 생겨진 후운도 계속 잘 유지되고, 반장 특유의 맛과 향도 후반의 달달한 탕과 함께 잘 즐길 수 있습니다. 

 

순료스럽게 같은 맛과 향, 회감으로 계속 되는 탕들입니다. 

 

매우 반장스러운 맛과 향을 잘 가진 노차가 된 차품이라 생각됩니다. 멋진 반장의 진년장향은 후반탕까지 지속되어 반장 노차를 마시는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반응형